[ etc ] [ 姊姊 Jeanne Arthes ] 喜歡一代漂亮 EDP 60 ml


[ etc ] [ 姊姊 Jeanne Arthes ] 喜歡一代漂亮 EDP 60 ml, Korean, 化妝品 , etc, 43013-JP, , koreanmall

[etc]




제품명 : [장아떼] 러브 제너레이션 섹시 60ml
제품용량 : 60 ml
상세설명 :
[JEANNE ARTHES LOVE GENERATION SEXY EAU DE PERFUME]



● JEANNE ARTHES

- 장아떼는 그리스 지역에서 엄선된 향수 원료 공급업체로부터 최상급의 향수원료만을 구매하여 제조하고 있으며, 고품질 향수원액, 섬세한 향수병, 세련된 제품포장 등으로 인하여 장아떼 향수는 전 세계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찬사와 격려와 함께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.

- 장아떼社는 100여 종류의 향수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, 매년 약 12종류의 새로운 향수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아트스튜디오는 독창적인 향수병 디자인 개발에 다이나믹한 활력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.


● 여성들의 섹시함, 러브 제너레이션 섹시!

- 러브 제너레이션 섹시는 모든 여성들의 섹시함을 표현해주는 유혹적인 향수입니다.

- 달콤하고 상큼하며, 감성적인 향기가 당신의 심장에 따스한 깃털처럼 내려앉을 것입니다.



● 향기

- 탑노트 : 만다린, 레몬, 탠저린
- 미들노트 : 러브애플, 쟈스민, 립스틱어코드, 넥타린, 패츌리
- 베이스노트 : 샌달우드, 바닐라, 라즈베리, 머스크

사용방법 :
●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, 즉 손목, 귀 뒷부분,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.

●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, 목,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, 넥타이 안쪽, 편지, 모자,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.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etc ] [ 姊姊 Jeanne Arthes ] 喜歡一代漂亮 EDP 60 ml



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
arrow
arrow
    文章標籤
    EDP 60 喜歡 Jeanne etc
    全站熱搜

    pett6t9zu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